탈모 치료 | 탈모 병원

탈모 치료를 위한 골든 타임. 풍성한 머리를 선물하세요.

탈모 진료 어떻게 하나요?

자주하는 질문

환자분들을 상담하면서 가장 많이 듣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탈모 치료 방법, 기간 등 궁금한 사항들을 미리 알아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탈모치료 방법

탈모치료 방법은 환자마다 다릅니다. 탈모 원인과 탈모 진행 시기 등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15년 이상의 탈모 치료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치료를 시작합니다. 모낭세포 강화, 저자극 두피 레이저 치료 등 맞춤형 진료를 통해 치료합니다.

탈모치료 기간

탈모치료 기간은 개인차가 존재하지만, 일반적으로 꾸준한 치료가 이뤄졌을 때 3-4개월 정도면 호전됩니다. 다만 탈모 종류와 개인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 눈에 보이는 치료를 지양하고, 확실한 치료를 약속합니다.

탈모여부 확인

탈모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검사를 통해 진단이 필요합니다. 반드시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하셔서 탈모 전문의와 상담하여 탈모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탈모는 연령 상관없이 진행되므로 고민하기보다 빠른 진료가 향후 결과에 중요한 영향을 끼칩니다.

치료 프로그램

화상, 혹은 두피 손상과 모낭 세포의 파괴가 심한 경우 모발 이식을 통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 탈모의 경우 헤어라인 시술을 통해서 좁은 이마, 각진 얼굴형 등의 단점을 보완하여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탈모 전문 1등 병원으로 자부심을 갖고 치료하는 저희 의료진들과 함께하세요. 여러분의 고민을 진심으로 공감하며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탈모
치료

모발
이식

헤어
라인

여성 탈모

 우리나라 전체 탈모 환자의 40%가 여성 탈모 환자입니다. ‘여성 탈모’는 남성 탈모와 다르게 헤어 라인의 후퇴는 잘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머리 부분의 숱이 감소되면서 어느 순간 두피가 보이며 이를 감출 수 없게 되어집니다.

 최근에는 식습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젊은 여성 탈모 환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점점 조기 치료가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탈모 의심이 든다면 탈모 병원에 내원하여 탈모 검진 및 탈모 치료를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여성탈모
헤어라인

헤어 라인

 ‘헤어라인’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첫인상뿐만 아니라 평소 원하는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얼굴형, 이마 라인, 이미지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헤어 라인을 디자인 합니다. 이후 이식을 위해 뒷머리를 채취하며, 시술 자국이 남지 않는 방법을 통해 시술합니다. 

 모발 전문 성형외과 의사와 피부과 의사가 모발 이식을 진행합니다. 정교함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 많은 헤어를 디자인 하고 있는 탈모 병원입니다. 회복과 일상 생활 복귀까지 책임집니다.

m자 탈모(남성탈모)

 ‘M자 탈모’의 경우 많은 남성 환자가 경험하는 탈모 문제입니다. 단순히 약물 치료로 탈모 진행을 막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의료진과의 전문 검사 및 상담을 통해 치료 및 모발 이식을 통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실제 모발이식 학회에서 활동 중인 탈모 전문 의료진과 탈모 치료를 시작하세요.

원형-탈모

원형 탈모

 ‘원형 탈모’의 치료 목표는 모낭 주위 염증의 억제입니다. 일반적으로 원형 탈모의 경우 부분 탈모로 진행이 되며 국소 스테로이드제나 미녹시딜 등의 바르는 약을 통해 치료가 가능합니다. 다만, 탈모 부위가 넓을 경우 정확한 탈모 치료를 위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탈모의 경우 특별한 예방법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원형 탈모를 발견한 즉시 탈모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 및 치료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정수리 탈모(여성탈모)

 ‘정수리 탈모’는 주로 여성형 탈모에서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정수리 부분의 머리 숱이 많이 감소되며 샤워 후 혹은 머리를 말릴 때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면 의심해야 합니다.

 탈모의 근본 원인인 모낭세포 치료부터 확실히 시작하며 깊이있는 치료를 지향합니다. 나이 불문하고 정수리 탈모는 이미지와 인상에 큰 영향을 주는 요소입니다. 모발 굵기, 개수 치료를 통해 풍성한 머리를 유지하세요.

정수리-탈모

FAQ

방문 전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진료가 많으므로 반드시 사전에 방문 예약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탈모 진행 상황과, 치료 방법, 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또한, 모발 이식 수, 이식 방법 등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50만원에서 많게는 700만원까지 비용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내용은 직접 모발 상황을 점검해야하기 때문에 우선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일반적으로 2일~3일 정도면 후 일상생활을 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샴푸 등을 하실 때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진행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초기의 경우 단순한 약물 치료 및 모낭세포 레이저 치료와 주사를 통해 빠르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앞머리, 정수리, 이마라인, 탈모 등 초기에 발견해서 빠르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만, 3개월 이상의 꾸준한 치료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탈모 약에 대한 부작용은 크지 않습니다. 복용하고 있는 다른 약이 있는 경우 의사와 상담을 통해 복용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최근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탈모 환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히려 빠르게 탈모를 발견하고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끄러워하거나 숨기려고만 하시면 치료에 가장 좋은 타이밍을 놓치게 됩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방문해주세요.

탈모 치료 | 탈모 병원

탈모 피부과, 탈모 치료 전문의 진료. 원형탈모, m자형 탈모, 정수리 탈모, 스트레스 탈모, 지루성 두피염 등 여러가지 탈모 문제를 치료합니다.

탈모 치료는 개인의 두피, 모발, 모낭 상태를 정밀하게 분석 후 적합한 레이처 치료, 모발 이식, 약물 치료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단순 약물 복용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탈모를 겪고 있는 많은 분들이 부끄럽다는 이유로 탈모 치료를 늦추고 있습니다. 탈모는 조기 치료가 중요하기 때문에 증상이 의심된다면 빠르게 탈모 병원에 방문하여 검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탈모 피부과에서는 탈모전문학회에서 꾸준히 활동하는 전문 의료진이 책임지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 2022 탈모 치료

Scroll to top